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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보카도는 전국 검진기관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국내 1위의 건강검진 서비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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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약관동의

  •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주) 잇츠헬스(이하, ‘회사’ 라 함)에서 제공하는 건강검진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 라 함)의 원활한 제공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위탁을 목적으로 합니다.
    정보주체(이하, ‘회원’ 라 함)는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 외의 개인정보수집∙이용∙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제공에 필수적인 정보 제공에 동의하지 않을 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 을 참조하십시오.

    1. 수집되는 개인정보의 항목
    ①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회원’로부터 아래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방법 항목
    서비스 신청 요양기관번호, 요양기관명, 대표자명(이름), 요양기관주소, 요양기관 전화번호, 이메일
    전송 및 접수 검진병원, 검진일, 성명, 생년월일, 성별, 핸드폰번호, 이메일 주소, 검진결과

     

    2. 개인정보의 이용목적
    이용 목적 항목
    검진기관 확인 요양기관번호, 요양기관명, 대표자명(이름), 요양기관주소, 요양기관 전화번화, 이메일
    판정의사 확인 판정의사(전문의)번호, 의사 휴대폰번호, 판정의사 서명
    서비스 제공 검진결과 및 예약 관련 등 건강검진 관련 서비스 제공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① ‘회원’의 개인정보는 그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거나 회원가 이용계약 해지(회원탈퇴)를 요청한 경우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이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하여 시스템에서 완전히 삭제되며 어떠한 용도로도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됩니다.
    ② ‘회사’는 불량 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이용계약 해지일(회원탈퇴일)로부터 6개월간 해당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부정거래기록 : 6개월 (부정거래의 배제 등 회사 방침에 의한 보존)

    ③ 이용약관 및 관계법령을 위반한 회원의 경우 다른 회원를 보호하고 사법기관 수사의뢰 시 증거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회원탈퇴 후 6개월까지 회원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위의 1년의 기간 만료 30일 전까지 개인정보가 파기되거나 분리되어 저장, 관리되는 사실과 기간 만료일 및 해당 개인정보의 항목을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알립니다. 이를 위해 회원는 정확한 연락처 정보를 제공/수정하여야 합니다.

    4.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① (주)한국데이터팜 : 검진결과지 우편 발송 대행
    ② (주)KG이니시스 : 신용카드를 통한 결제 대행
    ③ 비즈톡(주) : 검진결과지 카카오 알림톡 발송
    ④ 한국모바일인증(주) : 휴대폰 본인 인증
    ⑤ (주)스마트솔루션 : 카카오페이 본인 인증
    ⑥ (주)링크허브 : 카카오페이 전자서명 본인 인증
    ⑦ (주)알리는사람들 : 카카오 알림톡/친구톡/문자 발송

    5. ‘서비스’ 의 내용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 건강검진 발송 서비스
    ② 건강검진 검색 및 예약 서비스
    ③ 건강검진 관련 서비스
    ④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6.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하며,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파기절차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수집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별도의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 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②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하며, 종이에 출력된 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
    ‘이용자’ 또는 법정대리인은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자신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 또는 법정대리인은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동의 철회 혹은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이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의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한 경우에도 지체 없이 조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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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③ 회사는 이용자 또는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를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쿠키의 운영 및 수집 거부 방법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보다 신속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자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 방문 시, 서버가 이용자의 하드디스크에 저장하는 작은 기록 정보 파일을 말합니다. 이후 이용자가 웹사이트에 방문할 경우 웹사이트 서버는 이용자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 저장을 거부하는 경우에는 일부 서비스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② 쿠키의 설치 / 운용 및 거부 방법 안내 이용자는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 혹은 거부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도록 지정할 수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의 경우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개인정보 탭]에서 설정합니다. [개인정보취급 수준]을 설정합니다. – Chrome의 경우 [설정] 하단 [고급설정 표시]를 클릭합니다. [개인정보] 컨텐츠 설정 -> [쿠키] 영역에서 원하시는 정책을 선택합니다.

    9.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권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 암호화 및 이용자 중요정보는 암호화되어 저장, 관리되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은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②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악성코드에 의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가 유출· 훼손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침입차단 시스템을 24시간 운영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시스템이 악성코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하여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 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회사는 더욱 안전한 개인정보 처리를 위해 최대한의 기술적 방법을 구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③ 개인정보 처리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는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관련 직원들에 대한 수시 교육을 실시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중요성을 인지시키고 있습니다.

    1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 관련 문의, 불만처리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문의에 대한 신속하고 성실한 답변 및 처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영국
    – 직책: 마케팅 실장
    – 전화번호: 1644-4683
    – 이메일: cs@fruits5.co.kr
    – 팩스: 02-6008-4683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www.spo.go.kr / 02-3480-3571)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www.ctrc.go.kr / 1566-0112)

    11. 링크 사이트에 대한 책임
    ‘회사’는 이용자에게 다른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링크 웹사이트들은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해당 링크를 통해 외부 웹사이트로 이동하는 경우, 해당 서비스의 정책을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12.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고지 의무
    ① 본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포함한 기타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 첫 화면 또는첫 화면과의 연결화면에 공개함으로써 회원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내용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사이트를 방문하실 때마다, 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② ‘회사’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최소 7일부터 다음 어느하나 이상의 방법으로 공지할 것입니다.

    1)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등이 운영하는 인터넷 홈페이지의 첫 화면의 공지사항란 또는 별도의 창을 통하여 공지하는방법
    2) 서면ㆍSMSㆍ전자우편 또는 이와 비슷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하는방법
  • 아보카도 서비스(이하, ‘서비스’ 라 함)를 이용하는 검진기관(이하, ‘회원'이라 함)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인 (주)잇츠헬스(이하, ’회사'라 함)와 '회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합니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회원'이 개인정보보호 및 보안에 대하여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회사’에게 위탁하고, ‘회사’는 이를 승낙하여 ‘회사’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보호법,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안전행정부 예규 제45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회사’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아래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건강검진 결과 발송
    2.건강검진 검색 및 예약
    3.건강검진 관련 서비스

    제4조 (재위탁 제한)
    ① ‘회사’는 '회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과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 할 수 없다.
    ② ‘회사’가 재위탁 받은 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회사’는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회원'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 동법 시행령 제39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고시(안전행정부 고시 제2011-43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위탁업무 수행 목적 외 개인정보를 처리하여서는 안 된다.
    ① '회사'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회사'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보호법』시행령 제16조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회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회사’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회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위탁업체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 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v ②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회사’ 또는 ‘회사’의 임직원, 기타 ‘회사’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회사’ 또는 ‘회사’의 임직원,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회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원'이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회원'은 이를 ‘회사’에 구상할 수 있다.

    제9조 (개인정보보호 및 보안 교육)
    ① 개인정보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고시에 따라 개인정보처리자 및 취급자는 1년에 1회 이상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교육을 의무적으로 시행하여야 한다.
    ② '회원'은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회사’를 교육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③ 제7조 제1항에 따른 제2항의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회원'은 ‘회사’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 (주)잇츠헬스(이하, ‘회사’라 함)은 서비스 이용업체(이하, ‘회원’이라 함)의 건강검진 서비스를 위해 아보카도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업무협약 (이하, ‘본 약관’이라 함)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및 용어의 정의)
    본 약관은 ‘회사’가 ‘회원’에게 제3조에 명시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용자’가 그에 대한 대가를 지급하는 것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의 제반 권리와 의무를 규정함에 그 목적이 있다.

    가. '회사'라 함은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건강검진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인 ‘(주)잇츠헬스’를 의미 합니다.
    나. '서비스'이라 함은 '회사'가 제작하여 판매하는 건강검진용 서비스인 ‘아보카도’를 의미 합니다.
    다. '회원'이라 함은 의원 혹은 병원 개설자로서, '회사'에 가입 신청을 하고, '서비스' 관련 비용을 '회사'에 납입하여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을 의미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가. 본 약관은 '서비스'를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이 가입신청을 통해 이용계약 약관에 동의함 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되며, '회사'는 신청 받은 가입신청 사항을 확인 후 '회원'가입을 승인하면 '회원'은 자격을 취득하게 됩니다.
    나.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 관한법률, 전기통신사업법, 방문 판매등에 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회사'의 홈페이지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요금 변경 등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사항은 변경 적용일로부터 30일 전에 '회사'의 홈페이지에 사전 공지하고, 필요한 경우 문자메시지를 통해 개별적으로 사전 고지합니다.
    라.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3조 ('서비스'의 이용)
    가. '서비스'는 '회원' 본인 및 '회원' 소속 종사자에 한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회사'의 사전 서면 승인 없이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나. '서비스’s에 관련된 모든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의 소유이며, '서비스'는 저작권 관련법, 국제 저작권 협약, 기타 지적 재산권법 및 협약의 보호를 받습니다.
    다. '회원'이 사용하는 '회사'의 '서비스'는 판매된 것이 아닌, '회원'의 '서비스' 이용기간 동안 '서비스'의 사용이 허가되는 것입니다.
    라. '회원'이 사용하는 '회사'의 '서비스'는 '회원'이 '회사'와 계약을 통해 적법하게 취득한 경우에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적법하게 취득하지 아니하고 무단 복제 또는 무단 사용하는 경우에는 합당한 손해액을 '회사'가 '회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마. '서비스' 계약이 만료되거나 해지할 경우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이와 관련된 모든 제작물을 삭제하여야 합니다

    제4조 ('서비스' 제공 및 지원 범위)
    '회사'는 '회원'과의 '서비스' 이용계약 체결과 운영비 납부, 이용권 구매에 대해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가. '서비스' 제공, 기능 개선 및 업그레이드
    - 건강검진 결과의 우편 및 모바일, 이메일 발송
    - 건강검진 예약 관련 서비스
    - 건강검진 관련 부가서비스
    나.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사용기간 내에 발생하는 '서비스'의 하자를 보수합니다. 단, '회원'의 과실, 천재지변, 기타 회사의 책임없는 사고로 인한 문제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한 '서비스'는 건강검진 제도 등의 환경 변화에 따라 업그레이드 되며, 업그레이드 이전 버전을 이용함으로써 발생하는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라. '회원'의 컴퓨터 하드웨어 및 '회사'에서 제공한 '서비스' 외의 타 소프트웨어(이하 '타 소프트웨어'라 한다.)에 대한 유지 보수 책임은 '회원' 및 하드웨어, '타 소프트웨어' 제조사에 있으며, 하드웨어 및 '타 소프트웨어' 하자로 인한 책임 및 결함으로 인하여 생명, 재산 또는 그 이외의 재산에 대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책임 등 일체의 책임은 하드웨어 및 '타 소프트웨어' 제조사에 있습니다.

    제5조 (계약 기간)
    본 계약의 유효기간은 계약일로부터 1년간으로 하며, 계약 만료 60일 전까지 “회사”와 “회원”이 서면 또는 별도의 정해진 해지통보 방법으로 계약 종료에 관한 의사표시를 하지 않을 경우 동일한 조건으로 자동 연장된다.
    단 계약 변경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상호 합의 하에 이를 계약 내용에 반영한다.
    제6조 (요금 체계)
    '서비스' 이용에 따른 요금 체계는 아래 각 호와 같이 나누어지며, '회사'는 경제 사정의 변동이나 우편요금, 인건비 등 제품 원가의 상승 등으로 기존 요금체계가 상당하지 않게 된 경우에는 요금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가. 설치비 : '서비스’를 제공받고자 제공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납부하는 비용
    나. 운영비/이용료 : '서비스'의 사용, 하자 보수 및 유지 보수를 받을 수 있도록 매월 결제하는 비용
    다. 이용권 :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별도 이용권 상품을 정기 및 필요시 마다 구매하는 상품
    제7조 (설치비/운영비/이용권)
    가. 설치비 : 아보카도 전용프린터는 쉬운 자가설치로 설치비는 무료 입니다. 다만, 방문 및 출장 등 '회사' 직원에 의한 설치는 별도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단, 설치시 도움이 필요한 경우 ‘회사’에서 원격 지원을 합니다.)
    나. 운영비 : '회원'이 개설한 의원 또는 병원당 기본요금을 책정하여 매월 책정된 금액(vat 부가가치세 포함)을 선불 과금 합니다. 다만, 이벤트 등 무료인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다. 이용권 :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별도 이용권 상품을 정기 및 필요시 마다 구매하여 이용합니다. 다만, 이벤트 등 무료인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10조 (결제수단)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위한 결제를 위하여 이용할 수 있는 수단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가. 무통장입금
    나. 신용카드
    그외 상호 합의된 결제수단
    제11조 (이용권 청약철회 및 환불)
    가. '회원'은 '서비스' 이용권 제공일 이후 제공되는 이용권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7일 이내에 ‘회사’에 결제 취소(청약 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나. ‘회원’이 ‘서비스’ 이용권 제공일 이후 제공되는 이용권을 사용하지 않았더라도 청약 철회가 가능한 기간(이용권 제공일 로부터 7일 이내)을 경과하여 청약 철회를 신청하면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다. 청약철회는 ‘회원’이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회사’에 의사를 표시하여 ‘회사’에 도달될 때 그 효력이 발생하고, ‘회사’는 ‘회원’의 의사표시를 수령한 후 지체 없이 이러한 사실을 ‘회원’에게 회신합니다.
    라. ‘회사’는 ‘회원’이 청약 철회, 환불 신청을 확인 후 환불 금액이 있을 경우, 원칙적으로 ‘회원’의 해당 의사표시를 수령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결제수단 별 사업자에게 대금의 청구 정지 내지 취소를 요청하고, ‘회원’이 결제한 동일 결제수단으로 환불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가 사전에 ‘회원’에게 전자메일, 서비스 홈페이지로 공지한 경우 및 아래의 각 호의 경우와 같이 개별 결제 수단별 환불 방법, 환불 가능 기간 등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 등 수납 확인이 필요한 결제수단의 경우에는 수납 확인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
    2) 결제수단 별 사업자가 ‘회사’와의 약정을 통하여 사전에 대금 청구 정지 내지 결제 취소 가능 기한 등을 미리 정하여 둔 경우로 해당 기한을 지난 환불의 경우
    3) ‘회원’이 환불 처리에 필요한 정보 내지 자료를 회사에 즉시 제공하지 않는 경우(현금 환불 시 신청인의 계좌 및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지 아니하거나, 타인 명의의 계좌를 제공하는 경우 등) 해당 ‘회원’의 명시적 의사표시가 있는 경우
    마. ‘회원’이 구매한 이용권 상품은 결제일로부터 1개월간 유효하다. 단, 미사용건에 대해서는 이월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사.‘회원’이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통해 무상으로 취득하는 등 ‘회원’이 직접 비용을 지불하지 아니한 ‘서비스’ 이용권에 대하여 ‘회사’는 ‘회원’에게 대금을 환불할 의무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2조 (계약 해지 및 환불)
    가. ‘회원’이 이 약관에서 정하는 ‘회원’의 의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을 해제,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 제한, 손해배상 청구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 해지 또는 종료후 환불하여야 할 금액이 있을 경우에는 일정한 범위 내에서 ‘회원’이 부담할 금액을 공제하고 환불합니다. 이 경우 ‘회원’은 해당 ‘회사’의 조치에 대하여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 '회사'는 요금 등의 과납 또는 오납이 있을 경우에는 그 과납 또는 오납된 요금을 반환합니다. (단, ‘회원’이 동의하거나 '회사'의 반환 통지에 대하여 발생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회원'의 응답이 없는 경우에는 새로이 발생하는 요금 등에서 그 상당액에 대하여 이를 상계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회원'의 의무)
    가.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외에 '서비스' 사용 설명서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서비스'의 이용을 위해서 '회원'은 이 약관에서 정한 설치비, 운영비, 이용권 구매 비용을 정해진 기간 내에 결제 또는 납입 하여야 합니다. 단, 이벤트 등 무료인 경우는 예외로 한다.
    다. '회원'은 가입 신청시에 적은 사업자 등록번호, 대표자명, 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주소, 서비스 이용 정보등 '회원' 계약사항의 변동이 있을 경우, 해당 내용을 지체없이 '회사'에 고지하여야 하며, 고지 누락으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의 책임으로 합니다.
    라. '회원'이 '서비스'를 사용함에 있어 관리 소홀, 조작 미숙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마.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비밀번호의 안전한 관리, 윈도우 운영체제 및 백신 소프트웨어의 주기적 업데이트를 하여야 하며, P2P 프로그램 사용 제한 등 '회원'이 보유하는 개인정보 보호 의무를 다하여야 합니다.
    바.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4조 ('회사'의 의무)
    가. '회사'는 '회원'에게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 하여야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 밖의 불가항력의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나.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지 아니합니다. 단,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을 때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다. '회사'는 '서비스' 내용의 변경 또는 추가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그 내용 등을 '회사' 홈페이지에 사전 또는 사후 고지합니다.
    제15조 (이용자 불만 형태별 처리 절차 및 기간)
    가. 서비스 이용 관련 불만 : '회원'의 불만이 접수된 후 3 영업일 이내에 관련 내용을 확인하여 '회원'의 불만을 처리하고 그 결과를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나. 기타 '제품' 이용상의 불만 : '서비스'에 대한 개선 요구 등의 불만이 접수된 경우 '회사'는 해당 내용을 '서비스'에 반영할 지의 여부를 결정합니다. 단, '서비스'는 다수의 이용자가 사용하는 것으로 모든 요구의 반영이 어려움을 감안하여 접수된 불만은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16조 (손해배상)
    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하자 등에 의하여 회원에게 피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에 대한 피해보상의 기준, 범위, 방법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은 디지털콘텐츠이용자보호지침에 따릅니다.
    나. ‘회원’이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 또는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 또는 본 약관을 위반한 행위로 ‘회사’가 당해 이용자 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또는 소송 등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7조 (책임의 한계)
    가.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국가 정책 등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나.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지 또는 이용의 장애,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라.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마.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8조 (재판권 및 준거법)
    가.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나.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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